반응형
728x170

선우은숙 유영재 아나운서 재혼 이혼 결혼 초혼 재산 집 가격 리즈 프로필 전부인 나이 이영하 이혼사유 괴롭힌 여배우 유지인 재결합 며느리 아들 이상원 골프장 루머 대주건설 성형

배우 선우은숙이 4살 연하 프리랜서 아나운서

 

유영재와의 결혼을 발표하였다. (전남편 이영하

 

에게는 3주 전에 이야기를 하였고, 두 아들과

 

며느리 모두 선우은숙을 축하해줬다고 함) 유

 

영재와 선우은숙의 첫 만남은 3달 전이었다.

 

친한 동생과 만나는 자리에 유영재가 동석하

 

면서 인연을 맺게 되었고, 전화 통화, 주일 예

 

배를 같이하면서 가까워졌다고 한다. (특히 만

 

난지 10일 만에 서로가 결혼을 결심하였다고

 

함) 두 사람은 지난달 1일 영등포구청에서 함

 

께 혼인신고를 마쳤고 이후 양가에 결혼을 알

 

렸다. 선우은숙은 1981년경 10살 연상인 이

 

영하와 결혼을 하였지만 2007년경에 이혼을

 

하였다. 그녀는 2019년 한 방송에서 이영하와

 

이혼한 이유로 "내가 동료 여배우의 루머를 퍼

 

뜨렸다는 오해를 받고 있는데 이영하가 내 편을

 

들어주지 않았다, 이 때문에 별거해 이혼까지 하

 

게 됐다"고 고백하였다. 실제로 여배우 유지인이

 

선우은숙을 괴롭혔다는 루머가 돌았는데, 이는 모

 

두 사실무근이었다. (심지어 선우은숙과 이영하의

 

아들까지 유지인 때문에 이혼한 것이 아니냐는 말

 

을 하였다고 함) 또한 선우은숙은 과거 취미로 골

 

 

반응형

선우은숙 유영재 아나운서 재혼 이혼 결혼 초혼 재산 집 가격 리즈 프로필 전부인 나이 이영하 이혼사유 괴롭힌 여배우 유지인 재결합 며느리 아들 이상원 골프장 루머 대주건설 성형

프를 하였는데, 대주건설의 회장이 골프장에서 선

 

우은숙과 만난다는 루머가 퍼진 이후로 골프장을

 

가지 않았다고 한다. (이 또한 사실무근이라고 함)

 

최근 방송에서 노출된 선우은숙의 집에는 에르메

 

스 가방이 쌓여있었다. 이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선우은숙의 재산에 대해 궁금해했는데, 우선 선

 

우은숙이 거주하고 있는 집은 주상복합 서초 아트

 

자이로 54평형은 18억, 62평형은 20억, 101평

 

형은 30억이다. 이외에도 선우은숙은 아들 이상

 

원에게 사업자금으로 빌딩 한 채 값을 지원하였

 

다. (그녀의 재산은 최소 200억 원이 넘을 것으

 

로 예상됨) 유영재 아나운서는 1963년생으로 올

 

해 60살이고 1990년 CBS 13기 공채 아나운서

 

로 방송 활동을 시작하였다. CBS에서 '유영재의

 

가요 속으로'를 진행해 많은 사랑을 받았고, 이후

 

2012년경부터는 SBS로 이적하여 SBS 러브 F

 

M '유영재의 가요쇼'를 진행하였다. (현재는 유

 

튜브와 경인방송에서 라디오를 진행하고 있음)

 

유영재 아나운서의 전부인에 대해서는 밝혀진 바

 

가 없으나 유영재도 선우은숙과의 결혼이 재혼

 

으로 슬하에 자녀가 있는 것으로 확인되었다.

반응형
그리드형
세로형
반응형